온통대전, 최대 15% 돌려받는 캐시백 이런혜택 놓치지마세요
온통대전, 최대 15% 돌려받는 캐시백 이런 혜택 놓치지 마세요
요즘 하늘이 정말 예쁜 늦봄인데요. 봄 하면 늘 황사가 우리를 괴롭혔는데 올해 하늘과 대기 질은 코로나 19로 힘들지만 그나마 기분 좋게 하네요.
소상공인 지역 상권이 말도 못 하게 힘들어져 대전시는 긴급재난지원금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는데요. 정부에서 나오는 긴급재난지원금 또한 전 국민이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았는데요.
지역 상권을 살리고, 골목식당, 소상공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대전시는 여기에 발맞춰 7월에 출시 예정이었던 온통 대전 지역 화폐를 두 달 앞당겨 출시하게 되었어요.
대전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대전시의 노력이 돋보이는 모습에 살기 좋은 대전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온통 대전은 재난지원금 사용처와 동일하게 사용되는 지역화폐로 대전시에서만 사용이 가능해요.
'온통대전' 입에 짝짝 붙는 느낌이 있어 왠지 성공적인 지역화폐가 되지 안을까 생각이 드네요. 따뜻한 지역화폐 온통대저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온통대전은 현재 쓰는 금액의 15%를 캐시백으로 돌려드리고 있어요. 코로나 19 기간에는 월 10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재난지원금 사용처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온통대전 카드 신청 방법 어렵지 않아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온통대전 앱을 설치해주세요. 회원가입 후 카드 신청하시면 3~4일 이내 카드가 배송이 돼요 , 온통대전 앱에서 금액을 충전하시고 사용하시면 돼요.
대전형 긴급생계지원금 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다면 온통대전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하시면 돼요. 카드등록 하시고 사용하시면 돼요.
온통대전 체크카드를 빨리 받고 싶으시다면 하나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창구 직원이 온통대전 앱 등록 후 회원가입과 카드 신청 후 현장 발급 받으시면 돼요. 다음날 06시부터 충전 후 사용하시면 돼요.
온통대전 선불카드도 가능해요. 동일한 방법으로 발급받을 수 있어요 앱 설치는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대전 어디든 하나은행 영업점으로 가시면 돼요.
소비자는 캐시백으로 혜택 받고 소상공인은 매출 증가로 우리 지역 경제 활력에 도움이 되는 온통대전 지역 화폐 많이 쓸수록 혜택이 커지겠죠.
온통대전 발행시기 2020.5.14
발행형태 : 카드형 상품권
신청 자격 : 만 14세 이상 국민 누구나 발급
사용처 : 대전 내 IC카드 단말기 사용점포
(백화점, 대형마트, SSM. 유흥업소 제외)
할인구매 한도 : 20년까지 월 100만 원/ 21년부터는 월 50만 원
아 대덕 e 도움 카드가 있으시다면 추가 발급할 필요 없이 사용하시면 돼요. 온통대전 카드 혜택이 대덕e로움 카드에도 똑같이 적용되니까요. 실제로 이번 온통대전 카드로 아이 학원비 3개월 선 결재했는데 세상에 10만 원 캐시백이 들어왔네요. 이러니 안 쓸 수 없잖아요. 이번 15% 혜택은 7월까지이며, 예산소진 시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