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맛있는 주머니는 샤브쌈주머니

 

주말에 수영복을 구입하기 위해

대전에 있는 모다 아울렛을 방문했어요.

건물이 깔끔하고 물건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건물 안에도 식당이 보였지만 

저희는 밖으로 나와서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샤브집을 찾았어요.

서울에 살 때 샤브의 매력에 빠진 뒤 

집에서도 곧잘 해먹는 소고기 샤브 샤브~~

 

 

모다 아울렛을 오게 되면

길 건너 샤브 쌈주머니 가게도 함께 생각나더라구요.

늦은 아침을 먹고 나온 쇼핑이라

저희가 식당에 도착한 시간은 2시가 넘었었어요.

 

 

 테이블 두세 곳에 손님이 계셨지만 한산하고 좋았어요.

시끄러운 곳은

 밥을 먹을 때도 정신이 없어서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되니

 소화도 잘 안되고

충분히 즐기며 먹었다는 생각이 안 들어서 

개인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해요

 

012

 

샤브집 메뉴판은 어디를 가든 비슷해서 잘 보지 않지만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참고로 저희는 점심특선 3인분 주문하고

중간에 1인분 더 추가했어요.

    

생각보다 아들이 먹는 양이 늘었더라구요.

흡족해  ^ 0 ^

 

 

배가 고파서 우선 샐러드바로 갔어요.

이곳 샤브집을 좋아하는 이유에

샐러드바가 한몫을 하고 있거든요.

ㅋㅋㅋㅋㅋ 

먼저 꿀떡이 있어서 한 접시 담고,

 오늘 야채들은 무엇이 있는지 구경했어요.

 

 

여유롭게 꿀떡을 먹으며 자리에 와보니

벌써 한상이 차려있네요.

행복해라 

야채를 처음부터 많이 주는 것보다 부족한 듯이 주는 게

낭비가 없는 것 같아서 그런 부분도 맘에 들어요.

필요하면 그때 그때 가져오면 오케이~~

 

 

그리고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4가지 소스

왼쪽부터

달달매콤소스-머스타드*겨자소스

매콤소스-땅콩고소미소스

이름은 잘 모르지만 제 입엔 이런 맛이 났더랬어요.

ㅋㅋㅋㅋㅋㅋ

 

 

몸에 좋은 비트물이에요.

 

 

소고기와 라이스페이퍼

 

 

쑥갓이 듬뿍

 

 

어서 어서 끓어라 ~~~끓어라~~~

샐러드바에 있는 어묵 꼬지랑 만두도 넣고

 

토마토는 후식으로 먹자규~~

 

익는 동안 아들은 게임 삼매경!!

불러도 대답없는 아들이여~~~

 

 

놀이방도 있고, 사탕, 맨토스 뽑기도 있어

어른들은 편히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손님이 많은 시간에 왔으면 줄서서 게임을 했을텐데

운이 좋은 날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던가

고기가 익기 무섭게 다양한 소스의 맛을 느끼며

 쌈!쌈!쌈!

 

네가지 소스를 다 넣어도 맛있는 샤브 !!!

라이스페이퍼도 맛있어~~~

 

좋아하는 버섯이랑 숙주도 많이 많이

오늘은 쑥갓이 아주 향긋하구낭~~

집에서는 쑥갓은 잘 안 넣는데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아들은 싫어했지만 ㅋㅋㅋㅋ

 

고기와 야채를 두둑히 먹고

쌀국수를 넣어 따뜻한 국물과 함께 후루룩!!

 

손님이 거의 빠져나갔을 때 찰칵!!

분리된 테이블에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사진을 보니 또 생각나는 샤브쌈주머니

쌀국수에 달달매콤소스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 코스

야채죽

쪽파가 쏭쏭 들어가서 씹을 때 식감이 일품인 죽~

정말 야무지게 점심식사를 했네요.

^ 0 ^

 

샤브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