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대전 핫 플레이스 갤러리아, 가정식백반 '마실 집밥' 맛 보실래요!!

( 마실 집밥 042-472-1990 )

얼마 전 대전 갤러리아에 선물을 사러 갔어요. 요즘 날씨가 번덕이 심하지 않았나요? 수능날부터 춥다가 다시 포근하더니 비가 온 후 다시 추워졌어요. 제가 갤러리아 갔던 토요일은 정말 날이 좋았어요. 바람도 없고 하늘이 맑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하루였던 것 같아요.

춥지 않을까 해서 입고 갔던 옷이 짐스럽더라구요.ㅋㅋㅋㅋ 오랜만에 갤러리아 구경하고 나오는데 집으로 바로 갈까 하다가 가정식 백반집이 오픈을 했나 봐요. 가격도 천원 할인에 커피도 저렴해서 점심도 해결할 겸 맛보러 갔어요.

 

 

갤러리아 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마실 집밥"이에요. 스타벅스 2층에 있더라구요. 학원가에서 많이 보던 뷔폐식 식당느낌이 물씬 나지요. 삼겹살과 닭볶음탕도 있나봐요~~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 자리가 무지 많아서 옆 테이블 신경 안 쓰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뷰도 나름 좋더라구요. 눈이 내리는 날에도 2층이라 분위기 있을 것 같고, 저녁에는 화려한 불빛을 감상할 수 있어요. 갤러리아 근처라 사람들도 많이 다니는 곳이니 심심할 틈이 없어요.

 

 

아담한 커피숍  저희는 배가 불러 마셔보지는 못했어요. 시간을 내서 온다면 식사 후에 뷰를 보며 커피도 맛보고 싶어요.

 

 

저는 뒷문으로 들어왔는데 정문 들어오는 계단 모습이에요. 요기로 오세요 ㅋㅋㅋ 이곳이 예쁘네요.

 

짜잔~~~ 느낌 오시죠?

뷔페식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오뎅볶음, 제육볶음, 고등어조림 등 메인 메뉴가 맘에 들어요.

 

 

제육볶음이 비계가 없어 좀 퍽퍽한 감도 있지만 저는 비계 안 좋아해서 반가웠어요. 그리고 쌈 싸서 먹으면 꿀맛 같아요. 고추랑 마늘 쌈장 좋아 좋아!!! 밥도 맛있고, 야채도 싱싱해서 기분 좋더라구요~~ ^^

 

 

김치도 짜지 않아 맛있고, 감자채 볶음도 좋았어요.

 

 

나물도 정말 맛깔납니다. 고추장도 있으니 밥을 비벼 먹을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이죠 ^^

 

 

오랜만에 먹어본 미역줄기볶음 반갑다~~

 

 

한상차림 어때요?

달걀후라이도 직접 해주시고, 얼마전 제가 식당을 소개해준 친구는 추억의 분홍 소세지가 나왔는데 인기가 많아서 기다렸다네요. ㅋㅋㅋ 소문 듣고 손님도 많았다고

 

 

항상 이 메뉴는 아니고 조금씩 달라지나봐요~~ 친구도 맛있게 먹고 왔대요. ㅋㅋㅋ

 

 

생수는 냉장고에서 꺼내 드시면 됩니다.

 

 

술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녁에는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후식까지 준비해주신 센스

오늘은 귤과 유산균음료

 

 

캔디, 야쿠르트

이쑤시개도 있어요 ㅋㅋㅋ

 

 

맛있게 밥먹고 맛있게 마시고 왔어요~~~

가격 부담없이 맛있는 식사 했어요. 갤러리아 놀러가시면 들려보세요 ^^

아직 지도에 나오지 않네요. 스타벅스 2층에 있으니 찾기 쉬울 거예요.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