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중고서점] 대전 둔산 '알라딘'

아들녀석이 핸드폰 게임에 빠져 지내는게 안타까워 책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중고서점 '알라딘'을 찾았어요.


대전 지하철을 타고 시청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스타타워 건물 3층에 있거든요.
^-------^


두번째 오는데도 자꾸 처음 온 것처럼 행동하더니
엘리베이터 타자마자 과거 기억 소환해 냈어요.
ㅋㅋㅋ
~슈퍼맨놀이~ 하면서
"기억난다 기억나~"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서점이에요.
첨엔 이상한 구조라고 생각했는데  출입구가 2개였다는 사실~~~서점 중간쯤 정문이 있고, 여긴 뒷쪽 같아요. ㅋㅋ


짜잔 문이 열렸다.
넓은 매장이 한눈에 보였는데?!                      어느새 진열대가 더 생겼네요~~알차요 알차!


왼쪽으로 DVD와 음반등이 보여요.
그리고 엘리베이터 옆 안내판에는 재밌는 문구가 있네요. 책 읽는 개라니~
ㅋㅋㅋ


그리고 사진촬영 환영한대서 마구마구 찍었어요.
서점이 예쁘니까~~

 
계산대 앞쪽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액자가 탐났으나 오늘 방문목적이 아니라 패스!   아이쇼핑으로 만족했어요.
                                          


팬시점 부럽지 않게 잘 해 두었어요.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알라딘의 파라다이스!


최신 도서들이 사방에 꽂혀있고, 가운데는 자유롭게 책을 볼 수있는 곳!.
벌써 사람들이 빼곡하네요.


'오늘 들어온 책'들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서점이 너무커서 내가 원하는 책을 어디서 찾아야하나 막막해질때쯤 보이는 요 아이~~~
도서 검색단말기에요.
찾을 책을 검색한 후 출력하면 몇번 책상 몇째줄에 있는지 알려주는 용지가 나와서 책 찾기가 쉬워요.
재미있는 놀이 같기도해요.


어쩜 이렇게 정리를 잘 해두셨는지 그곳에  가면 정말 있어요. 몇개는 이미 누군가 먼저 선점해서 못 찾은것도 있었지만 정말 편했어요.


그리스로마신화에서 눈을 떼지 못하던 아이가 책을 골랐네요 ㅎㅎ
골라보는 재미, 저럼한 가격 신나요^^
이렇게 다양한 책을 어디서 볼 수 있겠어요.


매장 안쪽에는 도라에몽 티도 판매하고,
아이들 아트 상품도 있었어요.


조용히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또 있었네요.
^^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Why'시리즈는 그 종류가 많아서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아주 어린 아이도


학생도


어른도
모두가 사랑하는 중고 서점 '알라딘'이에요.


요 바구니 꼭 들고 다니세요^^
필요하게 된답니다.


계산대도 여러개라 편해요.

옆에서는 바로바로 중고서적도 매입하더라구요.
저도 기회가 되면 집에 안보는 책 가져오고 싶네요.
버려지는것보다 누군가에게 또 읽혀질 수 있다면 행운이잖아요.


아이는 두권을 고르더니 어서 어서 계산하고 가고싶다고 하네요. 빨리 읽고 싶어서 ㅋㅋ


아기자기 선물하기 좋은 물건들도 있으니 많이 많이 이용해 주세요.
아이와 동행하기 좋은곳으로 200점 드리고 싶어요.


지도로 보니 찾기 참 쉽죠!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만끽하세요♡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