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대전축제]

제5회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


가을이 되니 여기 저기에서 축제소식이

한가득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나들이겸

꽃축제가 열리는 곳을 찾았습니다.

 대전의 명소 계족산 황톳길 !

이 아니라 들어가는 입구에서

가을을 대표하는 코스모스 축제가

열리고 있더라구요.


어르신들은 한들한들 피어있는

코스모스만  보아도 맘이 설레신다고 합니다.

코스모스에 많은 추억이 담겨 있어 그러시겠죠!



한껏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코스모스들이 피어 있었어요.

어려서 보던 단색의 코스모스도 있지만

색다른 코스모스도 보이더라구요.

그림 같죠!


군락을 이룬 모습도 예쁘고

혼자여도 빠지지 않는 아름다움♡♡

코스모스에  푹빠져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입구에는

장동 누리길 종합안내판이 있었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안내판을 보시고

가고 싶은 곳은 골라서 산책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가족은 다음에

생태공원 캠핑장을 둘러보고, 

계족산성에 가보기로 했답니다  ^^



축제장소로 내려가 보니

왼쪽에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고,

갖가지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어디서 맛있는 부침 냄새가 나는가 했더니

다양한 먹거리 장터가 크게 섰더라구요.

 * ^----^ *


흥겨운 연주회는 물론이고

 간간히 노래자랑 시간이 있어서,

마을 어르신들의 정겨운 목소리도 들으니

고향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한쪽에서는 아이들이 좋아 할 다양한 체험부스가

저렴한 가격에 마련되어 있어

쉴 틈이 없이 움직였답니다.

바쁘다 바빠~~ㅋㅋㅋㅋ


페이스 페인팅, 캘리손수건 만들기,

거울, 목걸이 만들기 등등~~

너무 많아~~♡


구경도하고 체험도 했으니 입이 궁금해지네요.

## ^ . ^  ##


먹거리장터도 있지만 이렇게 푸드트럭도 있어서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골라먹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



가는 곳곳마다 수공예품도 만나보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황토길 산책 후에 잠시들려

아름다운 코스모스길도 걸어보시고

먹거리장터에서 출출한 배도 채워 보시면 어떨까요?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