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오랜만에 대전 수통골 산책을 다녀왔어요.
가을이 가까워 산책하는 내내 기분이 최고였다능~~♡
잠깐의 시간이 큰 행복을 주었어요.
현충원을 지나 집에 가는길에 짬뽕 간판을 보고
유턴해서 찾은 음식점!



###나가시키 짬뽕###

가을 밤바람이 차가워지니 짬뽕이 생각나더라구요♡
주차장이 넓어서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곳에 어린이 천문대도 있네요!!!



넓은 홀에 깜놀~~~
 4인 테이블이 한50개는 되는 것 같아요.
넘을지도~
ㅋㅋㅋ



짬뽕 종류가 4가지나 되네요~~
오늘은 하얀국물이야!
저희는 나가사키 짬뽕과 깐풍기 작은거 주문했어요.



보이시죠?
부지런히 세팅하셔야해요~~






홀 중앙에 셀프바가 있답니다.
  편하게 가지러 갈 수 있어요.
공기밥은 언제나 리필가능 ^^



가게입구쪽에 아기의자도 있구 앞치마 바구니도 있으니 아가들도 와서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양파, 오이 장아찌, 단무지, 김치
요정도 밑반찬이 있어요.

춘장을 안가지고 왔네요.
양파엔 춘장인데~~♡



깐풍기 나왔어요.
막 나왔을때 허겁지법 먹었더니 무지 매워서
콜록콜록~~물 후루룩~콧물 찔끔~

아주 식당에서 주인공 됐네요
ㅠㅠㅠ




나가사키 짬뽕도 나왔지요.
첨에 제 눈을 의심했어요~~
해물이 너무 안보여서, 근데 밑에 있더라구요.
맛은 나가사키 짬뽕맛!



영수증을 가지고 짬뽕집 옆에 디에떼 커피숍에 가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네요.
꼭 놓치지 마세요^^

수박쥬스 받아들고 또 산책했어요~~
배도 부르고



뒷쪽에 유명한 장어집도 있고 예쁜 카페도 있네요.
  장어먹고 여기 카페 가기로 약속했어요.
^--^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에요~
가족과 추억 많이 만드세요^^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