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봄이 오고 있으니
하루 하루가 즐겁네요~♡

며칠 전에 한밭수목원에 갔다가
아이들이 많이 모여 있는 것을 보고
가본 곳이 대전 곤충 생태관이에요.




대전시립연정국악원 뒷쪽에 있는데도
역시 아는 부모님들은
다 찾아오시는 인기 놀이터 같았어요.




굳굳!!
관람료가 무료였어요.
시설이 너무 좋아 입장료는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뎅
ㅋㅋㅋ
휴관일만 잘 기억해 뒀다가
이용하시면 넘나 좋을 듯~~




들어가지마자 사슴벌레들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게 되어 있네요.
♡살아있는 생태관♡
여자이이들도 무서워 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만져보더라구요.
체험장 옆에는 직원분이 계셔서
안전을 지켜주셨어요.
저도 만져보고 싶었지만
 아이들에게 양보 ㅠㅠ

 



곤충농장이라는 방이 있어 들어가 봤어요.
 작은 정원 느낌도 있고
조금은 습한 환경을 만들어 준 곳이네요.

가장 인기있는 곳엔 사람이 많죠!
여기에선 닥터피쉬 체험이 인기 짱!!

저도 해봤는데 느낌이 오묘~~~하다.
ㅋㅋㅋ
닥터피쉬는 사람피부의
각질을 청소해 주는데
잘 먹었나 살이 포동포동 하네요^^

 



장수풍뎅이 한살이에 대한 공부도 할 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어요.
어려서 잡아본 기억이 나는데 그땐 겁이 없었나봐요.
^-----^




신기한 나비  박재도 예뻐요.
우리는 좋은데 박재가 된 나비는 좀 안쓰럽네요.
ㅠㅠ
나비 종류며 이름, 색이 정말 다양했어요.




사슴벌레, 장수풍뎅이가 종류별로 많아서
관심  있는 아이들은 신나겠어요.
먹이를 먹고 있는
모습은 저희집에 있는 사슴벌레와
똑같네요.
~  ^  .  ^  ~




기니피그도 한자리 차지하고 아이들을 반겨주네요.
^    ^
다들 만져보고 싶어 했지만 저만치 떨어져 놀고 있어서 눈으로만 구경

작은동물들은 자주 만지면 아프거나 죽으니
우리가 조심해야해요~~




이건 다양한 고충들을 모형으로 만들어 놓은거예요~~
정교해서 속을 뻔 ㅋㅋㅋ
너무 귀엽죠?
만들어보고 싶네요.




어른들도 아리송한 "곤충들 오해와 진실"~~
자꾸자꾸 배워야한다니깐요~~~
^^;;;;;




여러분 맞혀보세요~~^^
확대 해보기 없기 ####
ㅋㅋㅋ




아이들이 집접 체험해볼 수 있게
다양한 연구를 하신것 같아요.
지금은 잘 들을 수 없는 곤충소리듣기
곤충의 눈으로 보는 세상
등등~~♡




요건 아이들의 작품을 전시해 두신거네요.
멋져요~멋져




오우~~
올 것이 왔다.
도마뱀과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래도 보여드려야겠죠~~
다양한 아이들이 있다는거~~
인정!



1층을 쭉 돌고보니
오!   사육실 가는 길?
그래서 2층으로 가봤어요.




안내판에 있는 것 처럼
복도를 통해 연구실과 사육실을 볼 수 있었어요.




시간 되실 때 아이들과 꼭 한번
와 보세요.
아이들이 너무 행복할거에요♡♡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