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가을 키워드 '핑크뮬리' 갬성자극


가을인데 비가 많이 오는 날이네요.

그 이유는 제18호 미탁 (MITAG) 때문인데요.

예상보다 빠르게 북상하고 있다고 해서 걱정이네요.


가을비에 어울리진 않지만, 지난번에 핑크뮬리를 보러 다녀왔어요.

그러고 보니 비 오는 날의 핑크뮬리는 어떨까 급 궁금해지네요.



가을 키워드에 맞는 핑크뮬리를 찾다 보니

가장 가까운 한밭수목원에 잘 자라고 있었네요.



한밭 수목원은 차가 없으면 좀 힘든 것 같네요.

전, 뭐, 다 힘든 것 같긴 한데,,,

핑크뮬리 보는 순간 힘든 건 싹 사라지네요.



찍는 각도에 따라 색감도 다르게 찍히네요.

예쁜 누나 사진도 찍으려 했는데

그냥 혼자 보며 소장해야겠어요.



메말랐던 정서가 핑크핑크를 보며

왠지 좀 더 사랑스러워지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인 거죠?



가을 키워드 '핑크뮬리' 갬성자극

이 말이 맞는 것 같네요.

갬성이 팍팍 올라 떠나기 싫어지니 말이죠.



가을이 가기 전에 한 번 오셔서

가을 인생샷 한번 찍고 가세요.

저는 사진 공부를 좀 더 하고 올게요.



이렇게 예쁜 핑크뮬리를

더 예쁘게 담아야 하는데

미안합니다……. 김영철버전



가을 키워드 핑크뮬리도 좋지만 

전 이렇게 초록초록이 더 좋아요



개구리 왕눈이에서 볼 수 있었던

연못을 자아내는 것 같죠

한동안 연꽃이 피더니

물속에 많은 풀이 정말 신기해요



해가 점점 멀어져가고 있네요.

이제 빨리 집에 가야지



아름다운 멋과 향기가 있는 

대전 한밭수목원에서

가을 키워드 핑크뮬리를 만나보세요.

:
Posted by 뽀송 솜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