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벌써 2020년을 맞은지 4일째 되는 날입니다. 다들 한가지 이상은 올해 이루고 싶은 계획 세우셨을 텐데요. 저는 아이와 책읽는 시간을 꼭 갖기로 했어요. 그리고 수영배우기 ㅋㅋㅋㅋ 이것만 지켜도 뿌듯할 것 같아요~~^^ 운동도 식후경이래죠. 운동을 하려면 에너지가 필요해요. 그래서 맛있는 갈비 먹으러 왔어요. ^^

 

용문역 6번 출구 나와서 10미터정도 걸으시면 왼쪽으로 보이는 금성갈비향기~~~ 솔솔 갈비향기가 여기서도 느껴짐은 뭘까요? 배고픔인가? ㅋㅋㅋㅋ

요즘은 브레이크타임 아는 게 경제력이죠. 금성갈비향기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쉬고 있으니 기억하세요^^

그리고 저는 아이들과 함께 움직여야해서 주차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금성갈비향기는 가게 앞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정말 좋아요.

복잡한 점심시간을 피해서 1시 30분쯤 갔더니 자리가 많이 있네요. 점심 땐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아서 답답하거든요. 특히 겨울철엔 ㅠㅠ  조용한거 좋아하는 성격이라 그럴 수도 있어요 ㅋㅋㅋ

자리 잡고 수저와 젓가락 셋팅 끝냈어요. 이 시간이 설레요. 메뉴 정하는 시간 ^^

청개구리마냥 겨울에 냉면이 먹고 싶은 건 왜 일까요? 여름철 음식을 겨울에 하지 않으시겠지만 그래도 용기내서 물어봤어요. 유훗~~당근, 당연 된다시는 이모님의 대답에 저는 신이 났답니다. 그래서 주문한 냉면과 석갈비 세트메뉴~!

냉명과 석갈비만 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밑반찬까지 주셨어요.

한국인의 밥상에 빠지면 서운한 김치와 콩나물 무침, 무절임이에요. 김치가 아삭하고 시원했어요.

석갈비가 나왔어요. 윤기가 좌르르~~

김이 모락모락, 소리가 지글지글 멋진 ASMR이 탄생했어요. 요즘 예능이나 개그 프로그램에서 ASMR을 이야기 많이 하더라구요. 처음에 음향관련 전문용어라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자율감각 쾌락반응이라고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이래요. 저도 오늘 한 컷 얻었어요.

 

금성갈비향기 ASMR

이제 바로 시식해 볼께요. 돌판에 가지런히 깔려있는 양파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죠! 푸짐하게 올린 갈비들이 쏟아질 것 같아요.

따뜻한 갈비 한 점 소중히 씹어보는데, 아~~ 맛있어요. 냉면 나올 때까지 기다리려니 군침이 도네요.

갈비는 간장소스에 달달함이 매력적이죠. 그리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식이에요.

제가 그토록 먹고 싶었던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감격!!  비빔냉명에 갈비 한 점!! 이 조합 싫어하시는 분 없으실거예요.

식초와 겨자소스로 저만의 냉면을 만들고

갈비 한 점 올려 먹는 맛은 최고에요. 먹을 때 '말시키기없기'라도 한 듯 저희는 음식에 집중 했어요.

먹고 또 먹고, 무절임도 냠냠

먹어도 줄지 않고 있는 냉면에 고마워요~ㅋㅋ 참기름을 사랑으로 주셨나봐요. 고소함이 계속 가요. 맵지 않아서 어린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함께 주신 육수에요. 물냉과 비냉의 중간 콜라보를 즐기시는 분에겐 꼭 필요하죠.

어흐~~ 바닥을 봤네요ㅋㅋ 아주 조금 전투적으로 먹은 것 같지요~~~^^;;;

식당 안쪽으로 가시면 룸도 있어요. 회사 회식이나 가족 모임장소로 참 좋아요. 깔끔하구요.

그리고 가게 안에 화장실이 있어요. 추운 겨울에 바깥 화장실은 가기 꺼려지는데 이 점도 좋아요.

2020년은 경자년으로 '하얀 쥐의 해'입니다.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올 해는 건강도 챙기시고 가정에 웃음이 가득하세요.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