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즐건 토욜 저녁인데 약속이 없는 코알라입니다.
그렇다고 우울해 있을 필요도 없겠죠?

마트로 GO~~~
이리 돌아봐도 저리 돌아봐도 겨울은 겨울
딱히 손에 잡히는게 없네요.

그때!
!






봄동이 보였어요 ^^
기다리고 있던터라 진짜 반가웠어요~~

그래서 삽겹살과 봄동을 사들고 왔어요.
앗싸!






팩에 든 봄동을 1,500원에 샀는데
세개나 들어 있어서 기분 엄청 좋았어요^^
한개를 낱개로 뜯어서 베이킹소다 조금 넣고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그리고 손으로 질서없이 찢어주세요^^



♡준비물♡

봄동1개, 대파, 고춧가루 3T
멸치액젓 1T, 다진마늘 1T, 매실청 1T
설탕 1T, 깨 1T, 참기름 1T

준비물이 참 간소하니 맘에 들어요.






저는 식구가 적어서
대파를 사면 바로 다듬어 냉동실에
조금씩 나눠서 보관하고 있어요. 

진짜 유용한것 같아요.
요리할 때 시간도 단축시켜주니
효자에요~~^^






이제 양념을 넣어 볼까요!
멸치액젓 1T 넣어주시고






고춧가루로 3T 넣어주세요~
고춧가루가 많다 싶으시면 조금 줄여주세요.
저는  적당히 빨간게 좋아요^^






보는것처럼 정말 간단하죠?
요리 초보도 할 수 있는 아주 쉬운 요리
^^






설탕, 매실청, 마늘간것도 넣어주시면 끝!
요 양동이에 무침을 하면 엄마생각이 나요

엄마~~~내가 요리를 해~~ ㅋㅋㅋ






어때요?
 빛깔 좋죠? 요거에 삼겹살 싸 먹을끄야요~~






아 맞다 파를 빼 먹을 뻔!
어서어서 넣어주자

파~파~파~
팍팍 넣어라~~

참기름도 넣어라
깨도 넣어라






매손으로 비벼야 제맛이겠으나
저는 비닐 장갑끼고 버물 버물~~






어때요?
제법 먹음직 스럽죠?
기분 최고에요 ♡♡♡






여기에 사과를 채 썰어서 넣어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이제 삼겹살 구우러 갑니다.
다른게 필요없을듯ㅋㅋㅋ

모두모두 즐건 저녁 보내시고
요리에 FEEL 받은 코알라 찾아주세요^^
:
Posted by 코알라동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