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파스타전문점, 본메르시 목원대점


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분명 빨간날인데 쉬는게 쉬는것도 아니고

더구나 아이들이 방학이라

명절이 끝나도 계속 명절같은 분위기에

제일 고민되는 부분이

가족들 식사 챙기는 것이죠??



방학중에 엄마들의 고충이

아이들 식사 챙겨주는 것인데요.


오늘은 볼일이 있어 대전 목원대에 왔어요

대학생들이 방학이라 식당들이 텅 비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 식사는 엄마들이 

서너 테이블이나 있어서 그 마음이 공감이 가더라구요~



대학교 주변이라 원룸 건물이 참 많았어요

그 건물들 1층이 대부분이 다 식당들이어서

바로 내려와서 밥 먹기는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파스타전문점 본메르시 들어왔어요

처음 와 본 곳이라 두근두근~~~




메뉴판입니다.

명절끝이라 매콤한 국물요리 먹으려 하다가

딱히 식사할 정도로 배고프지가 않아서

간단히 먹으려고 택한 메뉴인데....

생각보다 가격이 착한집은 아니었어요



신메뉴인것 같아서 하나 바질시금치 파스타

한국사람은 꼭 밥은 하나 있어야 하는 노파심에 

날치알새우필라프 이건 해물 좋아하는 동생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파스타집은 사진으로 담기에는 이쁜것 같아요

반찬이 딱 이거 한가지... 오이,무 피클


바질과 시금치가 모두 초록색이라

음,,, 색이 너무 초록초록 하네요 ㅋㅋㅋㅋ




맛은 아주 건강한 맛이었고

느끼한 음식 좋아하는 우리 막둥이가 생각났어요~ㅎ

소스가 많이 걸죽하면서 바질향이 많이 진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치곤 나름 먹을만했어요


동생은 너무 느끼하다고 하네요

저는 치즈를 엄청 좋아해서 괜찮았지만

가격은 좀 많이 비싼편이라 또 먹기는.....



반찬까지 요거 하나라서

우리나라 사람들 어쩔수 없는

김치사랑 아시죠?

김치가 생각나긴 하더라구요~~



날치알새우필라프

이 음식은 꼬들또들 볶음밥이라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음식으로 딱이네요.


제가 나이를 제법 먹었나봐요

이제는 멋지게 폼 잡고 예쁜음식 먹는거보다

털털하게 맛있는 국밥 같은 음식이

더 생각나는 것이요...

갑자기 서글퍼지네요ㅜㅠ

 


음식점 내부는 반으로 나뉘어져

칸막이가 되어있는 룸처럼 독립공간과

오픈형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요즘 식당들은 대부분 다 깔끔한편이더라구요~



정면이 주방이구요~ 

옆에는 셀프로 물을 가져다 먹는 곳, 포장하는 곳

피자는 남아서 많이들 포장해가나보네요~~


요즘은 주방에 요리사가 남자분들이 참 많아요

우리집에는 남자가 3명이나 있지만

요리에 1도 관심이 없던데...ㅜㅠ



처음으로 맛 본 바질시금치 파스타

누가 사준다고 하면 또 먹을 의향은 있어요~ㅋㅋ

나름대로 괜찮았어요

날치알새우필라프는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당^^



나이가 더 먹어 갈수록 이런 곳도 

가끔씩이라도 다녀봐야겠어요

음식도 편식하면 안되잖아요~~♥




:
Posted by 노란옥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