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대전오류동맛집, 대복상회로 야식 먹으로 왔어요^^



오류동 먹자골목 아시죠?

저녁을 일찍 먹고 출출해서

야식 먹으로 나왔어요.



메뉴가 야식으로 딱이죠~~

술안주로 딱인가요?? ㅎㅎ

만두전골, 내장탕, 오뎅탕, 홍합탕, 부태찌개


더 많은 메뉴가 있지만

간단히 먹고 들어가려고 해서

메뉴판 사진을 못담았어요..

다음에 제대로 먹으러 올때 포스팅 다시 할게요~



늦은시간이라서인지 

코로나로 사람들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인지

테이블이 많이 비어있었네요.

평소에는 바글바글 엄청난 집인데요..



간단하게 먹고 들어가려고

모듬전 주문했어요~

따끈따끈하게 바로 해주시니

냄새도 너무 고소하면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전은 양파피클하고 함께 먹으면

개운하면서 참 맛있어요.



맨위에 녹두빈대떡...

너무 맛있어요. 진짜 고소해요.

평소에 잘 먹지 않는 두부전도 따뜻하니 맛있었고

육전은 말할 것도 없이 맛나죠~

그 흔한 김치전도 참 맛있었어요.

묵은지가 잘 익었나봐요^^



모듬전 엄청 푸짐하죠?

오랫만에 왔다고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손 크게 담아주셨어요~

얼굴도 이쁘신 사장님께서

마음까지 따뜻하시네요~♥

대복상회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은 식당이예요~~



대복상회 와서 꼭 먹어야 하는 홍합탕~!!!

홍합은 바다의 조미료라고 하죠?

국물이 어찌나 시원한지...

속이 뜨끈해지는게 마음까지 따뜻해지더라구요~



홍합탕이 좋은 이유?

홍합을 다 까먹은후에

그 국물에 소면 말아 먹는거예요~~


잔치국수보다 훨씬 맛있어요.

대복생회 오시면 홍합탕에 

꼭 소면 넣어 드셔보세요!!



어떠세요? 홍합탕에 소면 말은 것 



코로나 19로 어수선해서 마음이 불편하시죠?

이럴때일수록 더 잘 드시면서

면역력 키우시고 예방수칙 잘 지키시어

어려운 시국을 우리 함께 잘 이겨내보아요~


:
Posted by 노란옥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