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방송출현한 착한가격업소 복수칼국수


하늘이 하루하루가 정말 예쁜 6월의 시작이네요.



날씨가 좋아서 운동 삼아 등산을 다녀왔는데요.

마침 복수동에 방송에 나왔던 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복수동 목화 아파트 쪽에 있는 곳인데요.

1층은 삼익프라자 슈퍼고 복수칼국수는 2층에 있는데요.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들어가기 전 밖에 걸린 간판을 봤는 해물칼국수와 조개 칼국수가 있네요.

맛도 얼큰한 맛과 순한 맛으로 나뉘고 점심에는 쭈꾸미 볶음에 밥을 공짜로 주는 곳이네요.

방송도 여러 군데 나왔다고 하니 믿고 들어가 봅시다.



입구에 이렇게 착한가격업소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메뉴에 계절 메뉴로 콩국수가 있어 다음에는 콩국수도 먹어보고 싶지만,

칼국수 집이니 맵지 않은 조개 칼국수 맛을 볼게요.

원래 칼국수와 쭈꾸미는 세트로 먹어야죠. 



더운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서 잘 먹어야 하니 보쌈도 추가해봅시다.

착한 가격이라 그런지 부담 없이 막 시키기 되네요.



보쌈이 세팅됐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몇 가지 나오네요. 



쭈꾸미도 옆에서 볶고 있어요. 보쌈 먹는 동안 어서 익어라.

여기 보쌈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맛있네요.

담백하고 고기 냄새도 안 나고 어떻게 삶았지, 비법 좀 배워가고 싶네요.



조신하게 무채 하나 올려 입 조그맣게 벌려 입에 쏙....

음 보쌈 한 점만 먹어도 왜 이렇게 맛있죠.

복수칼국수 점점 맘에 드는데요.



쭈꾸미가 익어가고 있어요. 떡도 맛있게 익을 거에요.

왜 지금 이타임에 침이 넘어갈까요.



좀 있으면 야채에서 국물이 더 나오겠죠.

그럼 볶음밥을 만들어 먹기 정말 좋죠.



보쌈을 해치웠는데 반찬이 그대로 있어요. 

역시 보쌈을 쟁취하고 하는 의욕으로 다들 보쌈에만 집중했나 보네요. 

보쌈을 어느새 순삭해버렸네요.



괜찮아요. 우리에겐 조개 칼국수도 있으니까요.

면을 잘 익혀서 호로록 호로록.

칼국수가 깔끔한 맛이네요. 이렇게 되니 매콤한 맛도 먹어보고 싶지만.

불러오는 배를 어찌할까요.



배가 부르지만 그래도 정녕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어요.

쓱싹쓱싹 볶아주는 복수칼국수 쭈꾸미 볶음밥.



이건 정말 찐이닷!

안 먹고는 잠을 못 잘 것 같은 이 맛

복수칼국수 착한가격에 이럼이럼 반칙 아닌가.



계단을 내려가는데 앞에서 봤던 간판과 뒤쪽은 또 다르네요.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왠지 답례해야 할 것 같아서

맛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복수동 맛집이라 해서 찾아와 본 복수칼국수 착한가격에 배불리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와보고 싶네요.

대전 서구 오량3길 2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예약 가능, 배달 불가, 포장 가능



:
Posted by 뽀송 솜털